일반도서
슈퍼 브랜드의 불편한 진실 : 세상을 지배하는 브랜드 뒤편에는 무엇이 존재하는가
표제/저자사항 슈퍼 브랜드의 불편한 진실 : 세상을 지배하는 브랜드 뒤편에는 무엇이 존재하는가 / 나오미 클라인 지음 ; 이은진 옮김
발행사항 파주 : 살림출판사, 2010
형태사항 711 p. : 도표 ; 24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Naomi Klein
원표제: No logo : taking aim at the brand bullies
참고문헌(p. 698-701)과 색인수록
권말부록: 미국에서 지출한 광고비 총액(1915, 1963, 1979~1998) 등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52213747 03300: \30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71듀이십진분류법-> 658.827[338.88]
주제명 브랜드 마케팅[brand marketing]    브랜드[brand]    다국적 기업[多國籍企業]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