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저자 전거 검색
%EC%9D%BC%EB%B0%98%EB%8F%84%EC%84%9C
브랜드 론칭 불변의 법칙 = (The) 17 immutable laws of brand launching
표제/저자사항
브랜드 론칭 불변의 법칙 = (The) 17 immutable laws of brand launching / 알 리스, 로라 리스 지음 ; 배현 옮김
발행사항
서울 : 한국물가정보, 2013
형태사항
399 p. : 삽화 ; 23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Al Ries, Laura Ries
원표제: Origin of brands : discover the natural laws of product innovation and business survival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원표제: Origin of brands : discover the natural laws of product innovation and business survival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2600551 (세트) 04320
ISBN 9788962605624 04320: \18000
ISBN 9788962605624 04320: \18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71듀이십진분류법-> 658.827
주제명
브랜드 마케팅[brand marketing] 브랜드[brand]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