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작은 것이 큰 것을 뛰어넘는) 마케팅 전략
표제/저자사항 (작은 것이 큰 것을 뛰어넘는) 마케팅 전략 / 이와사키 구니히코 지음 ; 이용택 옮김
발행사항 서울 : 시그마북스, 2013
형태사항 220 p. : 도표, 지도 ; 22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岩崎邦彦
원표제: 小が大を超えるマーケティングの法則
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84455511 13320: \12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마케팅 전략[--戰略]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