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초등학교 교사의 자기주도 학습력과 과학 교수 효능감 및 기타 배경 변인들의 관계 = Relationship among self-directed learning ability, science teaching efficacy beliefs, and other background variables of elementary school teachers
표제/저자사항 초등학교 교사의 자기주도 학습력과 과학 교수 효능감 및 기타 배경 변인들의 관계 = Relationship among self-directed learning ability, science teaching efficacy beliefs, and other background variables of elementary school teachers / 강석진, 김보경, 노태희
형태사항 p. 326-331;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초등과학교육-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 韓國初等科學敎育學會. 23집 4호(2004년 11월), p. 326-331 23:4<326 상세보기 ISSN 1598-3099
저자: 강석진, 전주교육대학교 E-MAIL: kangsj@jnue.ac.kr
저자: 김보경, 서울대학교
저자: 노태희, 서울대학교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