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저자 전거 검색
일반도서
(읽기 쉽게 다시 번역한) 인지와 교육과정
표제/저자사항
(읽기 쉽게 다시 번역한) 인지와 교육과정 / Elliot W. Eisner 지음 ; 박승배 옮김
판사항
개정판
발행사항
파주 : 교육과학사, 2014
형태사항
181 p. : 삽화 ; 24 cm
주기사항
원표제: Cognition and curriculum reconsidered (2nd ed.)
참고문헌(p. 167-172)과 색인수록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인지와 교육과정"(2003)의 개정판임
대체선행자료: 인지와 교육과정 ISBN 9788925407593 상세보기
참고문헌(p. 167-172)과 색인수록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인지와 교육과정"(2003)의 개정판임
대체선행자료: 인지와 교육과정 ISBN 9788925407593 상세보기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25407593 93370: \11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0.18듀이십진분류법-> 370.152
주제명
교육 과정[敎育課程] 인지(철학)[認知]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