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분자 수준에서의 그림 그리기를 활용한 수업 모형의 효과 = (The)effect of molecular level drawing-based instruction
표제/저자사항 분자 수준에서의 그림 그리기를 활용한 수업 모형의 효과 = (The)effect of molecular level drawing-based instruction / 노태희, 유지연, 한재영
형태사항 p. 609-616;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한국과학교육학회지. 한국과학교육학회. 23권 6호(2003년 12월), p. 609-616 23:6<609 상세보기 ISSN 1226-5187
저자: 노태희, 서울대학교 E-MAIL: nohth@chemed4u.net
저자: 유지연, 서울대학교
저자: 한재영, 서울대학교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