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9D%BC%EB%B0%98%EB%8F%84%EC%84%9C
상품세계의 인식과 설득 : 일본의 브랜드 구축과 광고전략, 그리고 사례 분석 : 큰글씨책
표제/저자사항 상품세계의 인식과 설득 : 일본의 브랜드 구축과 광고전략, 그리고 사례 분석 : 큰글씨책 / 아오키 유키히로, 기시 시즈에, 다나카 히로시 편저 ; 이수범, 강지연 옮김
발행사항 서울 : 커뮤니케이션북스, 2014
형태사항 xxi, 480 p. : 삽화, 도표 ; 30 cm
총서사항 (커뮤니케이션북스 ; 1042)
주기사항 원저자명: 青木幸弘, 岸志津江, 田中洋
원표제: ブランド構築と広告戦略
한자표제: 商品世界의 認識과 說得
참고문헌: p. 456-480
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30432229 93300: \45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71듀이십진분류법-> 658.827
주제명 브랜드 전략[--戰略]    상품 광고[商品廣告]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