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저자 전거 검색
일반도서
상품세계의 인식과 설득 : 일본의 브랜드 구축과 광고전략, 그리고 사례 분석 : 큰글씨책
표제/저자사항
상품세계의 인식과 설득 : 일본의 브랜드 구축과 광고전략, 그리고 사례 분석 : 큰글씨책 / 아오키 유키히로, 기시 시즈에, 다나카 히로시 편저 ; 이수범, 강지연 옮김
발행사항
서울 : 커뮤니케이션북스, 2014
형태사항
xxi, 480 p. : 삽화, 도표 ; 30 cm
총서사항
(커뮤니케이션북스 ; 1042)
주기사항
원저자명: 青木幸弘, 岸志津江, 田中洋
원표제: ブランド構築と広告戦略
한자표제: 商品世界의 認識과 說得
참고문헌: p. 456-480
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원표제: ブランド構築と広告戦略
한자표제: 商品世界의 認識과 說得
참고문헌: p. 456-480
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30432229 93300: \45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71듀이십진분류법-> 658.827
주제명
브랜드 전략[--戰略] 상품 광고[商品廣告]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