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브랜드파워의 진실 No logo
표제/저자사항 브랜드파워의 진실 No logo / 나오미 클라인 지음 ; 정현경, 김효명 옮김
발행사항 서울 : 중앙 M&B, 2002
형태사항 560 p. ; 23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Naomi Klein
원표제: No logo : taking aim at the brand bullies
참고문헌(p. 551-554)과 색인수록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8983757515 03840: \22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71듀이십진분류법-> 658.827[338.88]
주제명 브랜드 마케팅[brand marketing]    브랜드[brand]    다국적 기업[多國籍企業]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