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브랜드 갭 : 마케터와 디자이너를 위한 강력한 브랜딩의 5가지 원칙
표제/저자사항 브랜드 갭 : 마케터와 디자이너를 위한 강력한 브랜딩의 5가지 원칙 / 마티 뉴마이어 지음 ; 김한모 옮김
판사항 최신 개정증보판
발행사항 서울 : 시공사, 2016
형태사항 208 p. : 삽화 ; 22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Marty Neumeier
색인수록
권말부록: 브랜드 용어집
원표제: Brand gap : how to bridge the distance between business strategy and design : a whiteboard overview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52782007 03320: \108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71듀이십진분류법-> 658.827
주제명 브랜드 마케팅[brand market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