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저자 전거 검색
일반도서
버즈마케팅 = Buzz marketing
표제/저자사항
버즈마케팅 = Buzz marketing / 메리언 살즈만; 아이라 마타시아; 앤 오렐리 [공]지음; 김상영 옮김
발행사항
서울: 사람과책, 2004
형태사항
431p.: 삽도; 23cm
주기사항
Salzman, Marian
Matathia, Ira
O'Reilly, Ann
원표제: Buzz : harness the power of influence and create demand
색인수록
Matathia, Ira
O'Reilly, Ann
원표제: Buzz : harness the power of influence and create demand
색인수록
표준번호/부호
ISBN 8981170878 03320: \17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6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마케팅[marketing] 광고[廣告]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