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대학 혁신,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미국 일류대학의 숨겨진 경영전략
표제/저자사항 대학 혁신,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미국 일류대학의 숨겨진 경영전략 / 데이비드 커프 지음; 전제아 옮김
발행사항 서울: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2007
형태사항 448 p.; 23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David L. Kirp
원표제: Shakespeare, Einstein, and the bottom line: the marketing of higher education
참고문헌: p. 419-448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20924194 03320: \20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7.042듀이십진분류법-> 378.73
주제명 대학 경영[大學經營]    학교 경영[學校經營]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