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강한 원칙 강한 마케팅 : 불황 속에서도 성장한 14개 일본 기업의 사례
표제/저자사항 강한 원칙 강한 마케팅 : 불황 속에서도 성장한 14개 일본 기업의 사례 / 타나카 히로시 지음 ; 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옮김
발행사항 서울 : 커뮤니케이션북스, 2007
형태사항 x, 261 p. : 삽화, 도표, 지도 ; 20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田中洋
원표제: デフレに負けないマ-ケティング
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84999084 93320: \13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84듀이십진분류법-> 658.83
주제명 마케팅 전략[--戰略]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