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저자 전거 검색
일반도서
교육과정 압축 = Curriculum Compacting : 뛰어난 잠재력을 지닌 학생을 위한 차별화 전략
표제/저자사항
교육과정 압축 = Curriculum Compacting : 뛰어난 잠재력을 지닌 학생을 위한 차별화 전략 / Sally M. Reis, Joseph S. Renzulli 지음 ; 이미순 옮김
발행사항
서울 : 아카데미프레스, 2009
형태사항
82 p. ; 22 cm
총서사항
(영재교육의 실제적 전략 시리즈)
주기사항
원저자명: Sally M. Reis, Joseph S. Renzulli
원표제: Curriculum compacting : an easy start to differentiating for high-potential students
참고문헌(p. [73]-75)과 색인수록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원표제: Curriculum compacting : an easy start to differentiating for high-potential students
참고문헌(p. [73]-75)과 색인수록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91517349 93370: \6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9.29듀이십진분류법-> 371.95
주제명
교육 과정[敎育課程] 영재 교육[英才敎育]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