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바이럴 루프: 터퍼웨어·핫메일·이베이·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
표제/저자사항 바이럴 루프: 터퍼웨어·핫메일·이베이·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 / 손유진 Penenberg, Adam L. [1962-] 페넨버그, 아담 L
발행사항 서울 : 틔움출판, 2010
형태사항 439 p. : 삽화, 도표, 초상 ; 23 cm
주기사항 원표제: Viral loop
원저자명: Adam L. Penenberg
색인수록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이용가능한 다른 형태자료: 이용가능한 오프라인 자료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96496519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55 듀이십진분류법-> 658.872
주제명 전자 상거래[電子商去來]   기업 전략[企業戰略]   인터넷 마케팅[internet market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