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 영국 도서관이 제공하는 요가와 함께하는 온라인 구연동화 시간을 즐겨요~!
  • 작성부서 국제교류홍보팀
  • 등록일 2021-02-19
  • 조회 439
글자크기

국의 ‘브래드포드 시의회 도서관(Bradford Council’s Library, BCL)’은 코로나19(COVID-19) 동안 온라인을 통해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무료로 유익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BCL이 주최한 온라인 프로그램은 구연동화, 생방송 요가 수업 등이 포함되어 있고 2월 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다른 활동이 진행되며, BCL 홈페이지, 유튜브(YouTube), 페이스북(Facebook) 또는 트위터(Twitter)에 접속하거나 www.bradford.gov.uk/libraries의 요가 페이지에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다.

2월 15일(월) 오전 10시에는 아기를 위한 온라인 ‘테디 베어의 피크닉(Teddy Bears’ Picnic)’ 구연동화가 예정되어 있고 16일(화) 오후 2시에는 미취학 자녀를 둔 가족들을 대상으로 줌(Zoom)을 통해 요가 전문가인 디들리 옴스(Diddly Oms)가 가르쳐주는 온 가족 요가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17일(수) 오전 10시, 18일(목) 오후 2시에는 5-7세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진저브레드 맨(Gingerbread Man)’ 구연동화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19일(금)에는 도서관 직원들이 라디오와 TV 진행자인 펀 코튼(Fearne Cotton)의 책인 ‘요가 베이비(Yoga Babie)’를 읽어 줄 예정이다. 각각의 구연동화 시간에는 부드러운 요가 자세가 일부 포함되어 있다.

행사 주간 내내 BCL은 SNS를 통해 그림책, 보드북, 전자책, 전자오디오 형태로 대여할 수 있는 테마북 목록을 비롯해 요가 포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독서는 건강상의 이점이 입증되었으며, BCL은 가족들에게 정신 운동인 독서와 신체 운동인 요가를 결합할 기회를 제공한다.

많은 영국 도서관들은 코로나19(COVID-19)로 인해 이용자가 도서를 주문하고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관련 신간을 대거 확충했다.


(원문출처)

https://www.rombaldsradio.com/news/local-news/free-online-story-time-and-yoga-for-half-term/

담당부서 : 국제교류홍보팀 (02-590-0797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