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 싱가포르 싱가포르국립도서관위원회, 싱가포르항공과 협업해 항공 서비스 선보여
  • 작성부서 국제교류홍보팀
  • 등록일 2022-11-18
  • 조회 206
글자크기

제 싱가포르항공(Singapore Airlines, SIA) 비행기에 탑승하여 편히 앉아 싱가포르국립도서관위원회(National Library Board of Singapore, NLB)가 선별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SIA 항공편은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NLB로부터 받은 싱가포르에 대한 비디오와 팟캐스트를 승객들에게 제공한다. 이러한 NLB 자료는 SIA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SIA의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NLB의 전자 자료는 2~3개월에 한 번씩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NLB와 SIA는 제공되는 비디오와 팟캐스트와 함께 NLB의 전자책을 SIA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추가 협력을 모색하고 있다. 이 사업은 NLB의 ‘전국 독서 운동(National Reading Movement, NRM)’의 일환으로 2016년에 싱가포르인들이 더 많이 읽고, 넓게 읽고, 함께 읽을 수 있도록 장려하기 위해 시작된 캠페인(Read more, Read Widely, Read Together)이다.

SIA 고객 경험 수석 부사장 여피텍(Yeoh Phee Teik)은 NLB와의 협업에 대해 "고객의 여행 경험을 향상하기 위한 SIA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기내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범위를 넓히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싱가포르의 국영 항공사로서, SIA는 NLB와 협력하여 싱가포르인이 제작한 것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비디오 및 팟캐스트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자원을 활용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는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하고 고객에게 개인화되고 의미 있는 계약을 제공하는 우리의 목표의 일부이다"라고 말했다.


(원문출처)

https://www.nlb.gov.sg/main/about-us/press-room-and-publications/media-releases/2022/NLBs-E-resources-Soar-To-New-Heights-With-Singapore-Airlines

담당부서 : 국제교류홍보팀 (02-590-0797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