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소비자 반응에 대한 디자인의 심미적 영향요소 : 심볼디자인을 응용한 사례연구 = (The)influence of aesthetic elements on consumer responses : (a)case-study on the application of symbol design
표제/저자사항 소비자 반응에 대한 디자인의 심미적 영향요소 : 심볼디자인을 응용한 사례연구 = (The)influence of aesthetic elements on consumer responses : (a)case-study on the application of symbol design / 김은주, 양종열, 홍찬석
형태사항 p. 56-57: 삽도; 30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디자인학연구. 한국디자인학회. Vol.29(1999년 5월), p. 56-57 29<56 상세보기 ISSN 1226-8046
저자: 김은주, 전북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저자: 양종열, 전북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저자: 홍찬석, 전북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