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인터넷을 통한 의복쇼핑에 대한 믿음, 태도, 구매의도 : 카탈로그 소비자와 비소비자의 비교연구 = Belief, attitude and buying intention for internet apparel shopping : comparison of catalog shoppers and non-catalog shopp
표제/저자사항 인터넷을 통한 의복쇼핑에 대한 믿음, 태도, 구매의도 : 카탈로그 소비자와 비소비자의 비교연구 = Belief, attitude and buying intention for internet apparel shopping : comparison of catalog shoppers and non-catalog shopp / 여은아
형태사항 p. 104-111: 삽도;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한국의류학회지. 한국의류학회. 26권 1호(2002년 1월), p. 104-111 26:1<104 상세보기 ISSN 1225-1151
저자: 여은아, (주)윔스씨엔아이티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