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유통업체 상표의 지각된 정보단서가 이의 지각품질, 지각희생 및선호에 미치는 영향 = (An)influence of private brand's perceived cues on it's proneness
표제/저자사항 유통업체 상표의 지각된 정보단서가 이의 지각품질, 지각희생 및선호에 미치는 영향 = (An)influence of private brand's perceived cues on it's proneness / 김성배, 전인수
형태사항 p. 19-40;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유통연구-한국유통학회. 한국유통학회. 6권 2호(2002년 1월), p. 19-40 6:2<19 상세보기 ISSN 1226-9263
저자: 김성배, 서울보건대학 유통과학과 조교수
저자: 전인수, 홍익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