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저자 전거 검색
기사
유통업체 상표의 지각된 정보단서가 이의 지각품질, 지각희생 및선호에 미치는 영향 = (An)influence of private brand's perceived cues on it's proneness
표제/저자사항
유통업체 상표의 지각된 정보단서가 이의 지각품질, 지각희생 및선호에 미치는 영향 = (An)influence of private brand's perceived cues on it's proneness / 김성배, 전인수
형태사항
p. 19-40;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유통연구-한국유통학회. 한국유통학회. 6권 2호(2002년 1월), p. 19-40 6:2<19 상세보기 ISSN 1226-9263
저자: 김성배, 서울보건대학 유통과학과 조교수
저자: 전인수, 홍익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저자: 김성배, 서울보건대학 유통과학과 조교수
저자: 전인수, 홍익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