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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O 9001 / 2000 인증요인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A)study on the effects of ISO 9001 / 2000 certification factors on performance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표제/저자사항 ISO 9001 / 2000 인증요인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A)study on the effects of ISO 9001 / 2000 certification factors on performance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 김재환
형태사항 p. 64-77 ;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品質經營學會誌. 한국품질경영학회. 제32권 4호(2004년 12월), p. 64-77 32:4<64 상세보기 ISSN 1229-1889
저자: 김재환, 나사렛대학교 경영학부 E-MAIL: kimjh@korn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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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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