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저자 전거 검색
기사
문화소비성향, 라이프스타일별 문화마케팅 7P를 활용한 여가소비촉진방안 = Marketing strategy for the audience's cultural enjoyment according to cultural consumption tastes & life-style types
표제/저자사항
문화소비성향, 라이프스타일별 문화마케팅 7P를 활용한 여가소비촉진방안 = Marketing strategy for the audience's cultural enjoyment according to cultural consumption tastes & life-style types / 박종구, 공자원
형태사항
p. 11-32 ; 23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관광학연구. 한국관광학회. 30권 6호(2006년 12월), p. 11-32 30:6<11 상세보기 ISSN 1226-0533
저자: 박종구, 동국대학교 경영관광대학 호텔관광경영학과 조교수 E-MAIL: jkpark85@dongguk.ac.kr
저자: 공자원, 서울시정개발연구원 디지털도시연구부 연구원 E-MAIL: resource@sdi.re.kr
저자: 박종구, 동국대학교 경영관광대학 호텔관광경영학과 조교수 E-MAIL: jkpark85@dongguk.ac.kr
저자: 공자원, 서울시정개발연구원 디지털도시연구부 연구원 E-MAIL: resource@sdi.re.kr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