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문화소비성향, 라이프스타일별 문화마케팅 7P를 활용한 여가소비촉진방안 = Marketing strategy for the audience's cultural enjoyment according to cultural consumption tastes & life-style types
표제/저자사항 문화소비성향, 라이프스타일별 문화마케팅 7P를 활용한 여가소비촉진방안 = Marketing strategy for the audience's cultural enjoyment according to cultural consumption tastes & life-style types / 박종구, 공자원
형태사항 p. 11-32 ; 23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관광학연구. 한국관광학회. 30권 6호(2006년 12월), p. 11-32 30:6<11 상세보기 ISSN 1226-0533
저자: 박종구, 동국대학교 경영관광대학 호텔관광경영학과 조교수 E-MAIL: jkpark85@dongguk.ac.kr
저자: 공자원, 서울시정개발연구원 디지털도시연구부 연구원 E-MAIL: resource@sdi.re.kr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