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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 압축착화 연소 엔진의 회전속도 및 부하 변화가 배출 가스 및 IMEP특성에 미치는 영향 = (The)effects of engine speed and load of the partial premixed diesel compressed ignition engine applied with the split injection method on exhaust gas and IMEP characteristics
표제/저자사항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 압축착화 연소 엔진의 회전속도 및 부하 변화가 배출 가스 및 IMEP특성에 미치는 영향 = (The)effects of engine speed and load of the partial premixed diesel compressed ignition engine applied with the split injection method on exhaust gas and IMEP characteristics / 강정호, 이성만, 정재우, 강우
형태사항 p. 162-170 ;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한국자동차공학회. 15권 1호(2007년 1월), p. 162-170 15:1<162 상세보기 ISSN 1225-6382
저자: 강정호, 자동차부품연구원 첨단동력/IT종합연구센터 E-MAIL: jhkang@katech.re.kr
저자: 이성만, 자동차부품연구원 첨단동력/IT종합연구센터
저자: 정재우, 자동차부품연구원 첨단동력/IT종합연구센터
저자: 강우, 자동차부품연구원 첨단동력/IT종합연구센터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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