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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압축착화연소엔진의 성능에 미치는 압축비 및 EGR의 영향 = (A)study on the effect of compression ratio and EGR on the partial premixed diesel compressed ignition combustion engine applied with the split injection method
표제/저자사항 2단 분사방식을 적용한 부분 예혼합 디젤압축착화연소엔진의 성능에 미치는 압축비 및 EGR의 영향 = (A)study on the effect of compression ratio and EGR on the partial premixed diesel compressed ignition combustion engine applied with the split injection method / 정재우, 강정호, 이성만, 강우, 김병수
형태사항 p. 32-38 ;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한국자동차공학회. 14권 5호(2006년 9월), p. 32-38 14:5<32 상세보기 ISSN 1225-6382
저자: 정재우, 자동차부품연구원 첨단동력/IT종합연구센터 E-MAIL: jwchung@katech.re.kr
저자: 강정호, 자동차부품연구원 첨단동력/IT종합연구센터
저자: 이성만, 자동차부품연구원 첨단동력/IT종합연구센터
저자: 강우, 자동차부품연구원 첨단동력/IT종합연구센터
저자: 김병수, 자동차부품연구원 첨단동력/IT종합연구센터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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