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저자 전거 검색
기사
수업과정에서 경험한 상호작용 유형에 따른 예비특수교사의 반성적 사고 변화과정 = Reflective thinking transition process of special education preteachers according to the interaction types
표제/저자사항
수업과정에서 경험한 상호작용 유형에 따른 예비특수교사의 반성적 사고 변화과정 = Reflective thinking transition process of special education preteachers according to the interaction types / 강영심, 김지훈, 김정은
형태사항
p. 23-44 ;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아시아교육연구. 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 7권 2호(2006년 6월), p. 23-44 7:2<23 상세보기 ISSN 1229-9448
저자: 강영심, 부산대학교 사범대학 특수교육과 교수, 2단계 BK21 생애주기별 특수교육을 위한 포괄적 지원체제 개발 사업팀 팀장 E-MAIL: kangys@pusan.ac.kr
저자: 김지훈, 부산대학교 의과대학 신경정신과학교실 소아청소년정신과 교수 E-MAIL: pnuhcap@naver.com
저자: 김정은, 부산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전임연구원 E-MAIL: assi7517@korea.com
저자: 강영심, 부산대학교 사범대학 특수교육과 교수, 2단계 BK21 생애주기별 특수교육을 위한 포괄적 지원체제 개발 사업팀 팀장 E-MAIL: kangys@pusan.ac.kr
저자: 김지훈, 부산대학교 의과대학 신경정신과학교실 소아청소년정신과 교수 E-MAIL: pnuhcap@naver.com
저자: 김정은, 부산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전임연구원 E-MAIL: assi7517@korea.com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