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수업과정에서 경험한 상호작용 유형에 따른 예비특수교사의 반성적 사고 변화과정 = Reflective thinking transition process of special education preteachers according to the interaction types
표제/저자사항 수업과정에서 경험한 상호작용 유형에 따른 예비특수교사의 반성적 사고 변화과정 = Reflective thinking transition process of special education preteachers according to the interaction types / 강영심, 김지훈, 김정은
형태사항 p. 23-44 ;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아시아교육연구. 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 7권 2호(2006년 6월), p. 23-44 7:2<23 상세보기 ISSN 1229-9448
저자: 강영심, 부산대학교 사범대학 특수교육과 교수, 2단계 BK21 생애주기별 특수교육을 위한 포괄적 지원체제 개발 사업팀 팀장 E-MAIL: kangys@pusan.ac.kr
저자: 김지훈, 부산대학교 의과대학 신경정신과학교실 소아청소년정신과 교수 E-MAIL: pnuhcap@naver.com
저자: 김정은, 부산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전임연구원 E-MAIL: assi7517@korea.com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