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중국 인터넷쇼핑몰의 품질과 구매의도 사이에서 만족과 신뢰의 매개효과에 관한 실증분석 = (An)empirical study on the mediation effects of satisfaction and trust between quality and purchasing intention on Chinese internet shopping malls
표제/저자사항 중국 인터넷쇼핑몰의 품질과 구매의도 사이에서 만족과 신뢰의 매개효과에 관한 실증분석 = (An)empirical study on the mediation effects of satisfaction and trust between quality and purchasing intention on Chinese internet shopping malls / 서우종, 서창수, 홍진원, 소충립
형태사항 p. 33-59 ;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e-비즈니스 연구. 국제 e-비즈니스학회. 제8권 2호(2007년 6월), p. 33-59 8:2<33 상세보기 ISSN 1229-9936
저자: 서우종, 인하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E-MAIL: wjsuh@inha.ac.kr
저자: 서창수, 인하대학교 경영연구소 책임연구원 E-MAIL: csseo21@empal.com
저자: 홍진원, 인하대학교 경영학부 박사과정 E-MAIL: jin_won_hong@hotmail.com
저자: 소충립, 중국 Qingdao Buyecheng Entertainment Co. Ltd., 주임 E-MAIL: suzhogli503@hanmail.net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