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A)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factors to service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behavior in internet shopping mall
표제/저자사항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A)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factors to service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behavior in internet shopping mall / 김재환
형태사항 p. 229-256 ;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서비스경영학회지-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한국서비스경영학회. 9권 4호(2008년 12월), p. 229-256 9:4<229 상세보기 ISSN 1598-1150
저자: 김재환, 나사렛대학교 E-MAIL: kimjh@kornu.ac.kr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