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화장품 광고에 표현된 소구형식과 메이크업 이미지에 대한 연구 = (A)study of advertising appeal types and make-up images in cosmetic advertising
표제/저자사항 화장품 광고에 표현된 소구형식과 메이크업 이미지에 대한 연구 = (A)study of advertising appeal types and make-up images in cosmetic advertising / 양수미
형태사항 p. 59-70 ;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한국패션뷰티학회지. 한국패션뷰티학회. 제2권 2호(2004년 7월), p. 59-70 2:2<59 상세보기 ISSN 1738-0480
저자: 양수미, 수빈아카데미 전임강사, 부산여대 강사 E-MAIL: sumi5667@yahoo.co.kr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