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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O 9001 / 2000 품질경영 활동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A)study on the effects of ISO 9001 / 2000 quality factors to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behavior
표제/저자사항 ISO 9001 / 2000 품질경영 활동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A)study on the effects of ISO 9001 / 2000 quality factors to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behavior / 김재환
형태사항 p. 147-171 ; 27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韓國生産管理學會誌. 韓國生産管理學會. 18권 4호(2007년 12월), p. 147-171 18:4<147 상세보기
저자: 김재환, 나사렛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E-MAIL: kimjh@kornu.ac.kr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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