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시청행태 인식 기반의 효과측정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위한 광고 효과측정 시스템 기술 = (The) technique of advertising effect measurement system for effect measurement data collection and analysis based on watching behavior recognition
표제/저자사항 시청행태 인식 기반의 효과측정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위한 광고 효과측정 시스템 기술 = (The) technique of advertising effect measurement system for effect measurement data collection and analysis based on watching behavior recognition / 박용문, 오천인, 이한규, 정영호
형태사항 p. 1-8 ;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韓國知識情報技術學會 論文誌. 韓國知識情報技術學會. 제8권 5호(2013년 10월), p. 1-8 8:5<1 상세보기 ISSN 1975-7700
저자: 박용문, 한국전자통신연구원 E-MAIL: ympark@etri.re.kr
저자: 오천인,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저자: 이한규,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저자: 정영호,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