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시장의 새로운 소비행태에 관한 연구 : 쇼루밍과 역쇼루밍을 중심으로 = (A) study on new consumption behaviors in the Korean online and offline retail markets : focusing on showrooming and reverse showrooming
표제/저자사항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시장의 새로운 소비행태에 관한 연구 : 쇼루밍과 역쇼루밍을 중심으로 = (A) study on new consumption behaviors in the Korean online and offline retail markets : focusing on showrooming and reverse showrooming / 장흥훈, 강상구, 주연
형태사항 p. 29-51 ; 26 cm
주기사항 수록자료: 전자무역연구. 중앙대학교 한국전자무역연구소. 제12권 1호(2014년 2월), p. 29-51 12:1<29 상세보기 ISSN 1738-9607
저자: 장흥훈, 순천대학교 무역학과 교수
저자: 강상구, 중앙대학교 한국전자무역연구소 전임연구원
저자: 주연, 중앙대학교 대학원 무역물류학과 석사과정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