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서비스力 = Service power : 고객이 고객을 부르는 창조 경영의 핵심전략
표제/저자사항 서비스力 = Service power : 고객이 고객을 부르는 창조 경영의 핵심전략 / 지은이: 남기찬, 김용진, 김진화
발행사항 서울 : 동아일보사, 2010
형태사항 247 p. : 삽화, 도표 ; 22 cm
주기사항 참고문헌: p. 239-247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70907819 03320: \16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1듀이십진분류법-> 658.401
주제명 고객 서비스[顧客--]    서비스 전략[--戰略]    경영 전략[經營戰略]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