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B2B마케팅 = Business to business marketing : 마켓 센싱에서 성과 측정까지
표제/저자사항 B2B마케팅 = Business to business marketing : 마켓 센싱에서 성과 측정까지 / 한상린 지음
발행사항 파주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2011
형태사항 246 p. : 삽화, 도표 ; 23 cm
총서사항 (KI신서 ; 3259)
(대한민국 대표 경영학 강의 시리즈)
주기사항 참고문헌: p. 243-246
권말부록: B2B마케팅 사례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50930158 03320: \16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마케팅[market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