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중학교 학생들의 인식론적 신념과 자기주도학습 실태분석
표제/저자사항 중학교 학생들의 인식론적 신념과 자기주도학습 실태분석 / 연구책임자: 최정순 ; 공동연구자: 박은아
발행사항 서울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1
형태사항 vii, 62 p. : 도표 ; 26 cm
총서사항 (연구보고 RRI ; 2011-10)
주기사항 참고문헌: p. 49-52
권말부록: 인식론적 신념 및 자기주도학습 설문지 ; 인식론적 신념 요인 분석표 ; 교사 심층면담 주제
영어 요약 있음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3139784 94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3.4듀이십진분류법-> 371.3943
주제명 자기 주도[自己主導]    학습 전략[學習戰略]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