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역사과 성취기준 및 성취수준 개발 연구 = Research and development of achievement standards and achievement levels in history based on 2009 revised national curriculum
표제/저자사항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역사과 성취기준 및 성취수준 개발 연구 = Research and development of achievement standards and achievement levels in history based on 2009 revised national curriculum / 연구책임자: 박진동 ; 공동연구자: 문영주, 박주현, 신항수, 진재관, 임기환, 김옥진, 배성호, 정미란, 김미선, 김민정, 김성자, 백유선, 우정애, 강석화, 이경찬, 강선주, 오정현, 최상훈, 박귀미 ; 연구협력관: 박제윤, 유상범
발행사항 서울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2
형태사항 ix, 249 p. : 삽화 ; 26 cm
총서사항 (2012년 교육과정 운영 내실화 사업)
주기사항 참고문헌: p. 105-107
권말부록: 역사과 교육과정 내용 체계 등
영어 요약 있음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6871421 93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4.9듀이십진분류법-> 375.9
주제명 역사 교육[歷史敎育]    학업 성취도[學業成就度]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