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스마트 BPL(brand placement) 비즈니스 모델 연구 : OTT서비스 정책 및 사업 이슈를 중심으로
표제/저자사항 스마트 BPL(brand placement) 비즈니스 모델 연구 : OTT서비스 정책 및 사업 이슈를 중심으로 / 책임연구원: 정두남 ; 공동연구원: 박종구, 조영신
발행사항 서울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 2014
형태사항 xvii, 270 p. : 삽화, 도표 ; 24 cm
주기사항 참고문헌: p. 263-270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3502236 9332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743듀이십진분류법-> 659.14
주제명 광고[廣告]    뉴미디어[new media]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