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글로벌 미디어의 아시아 경영 : 방송·광고 산업의 역사적 해석과 재조명 : 큰글씨책
표제/저자사항 글로벌 미디어의 아시아 경영 : 방송·광고 산업의 역사적 해석과 재조명 : 큰글씨책 / 에이머스 오언 토머스 지음 ; 김종하, 이종채 옮김
발행사항 서울 : 커뮤니케이션북스, 2014
형태사항 xii, 315 p. : 도표 ; 30 cm
총서사항 (방송문화진흥총서 ; 103)
(커뮤니케이션북스 ; 1381)
주기사항 원저자: Amos Owen Thomas
권말부록: 인터뷰 자료와 2차 자료 등
원표제: Transnational media and contoured markets : redefining Asian television and advertising
참고문헌: p. 300-315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30407883 93300: \34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76091듀이십진분류법-> 384.55095
주제명 광고 산업[廣告産業]    매체[媒體]    방송 산업[放送産業]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