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이코로지 = Ecology : 소비자행동 이해를 위한 경제학, 심리학, 경영학의 융합
표제/저자사항 이코로지 = Ecology : 소비자행동 이해를 위한 경제학, 심리학, 경영학의 융합 / 저자: 박상준, 홍성훈, 이영란
발행사항 전주 : 신아출판사, 2014
형태사항 148 p. : 도표 ; 26 cm
주기사항 참고문헌: p. 144-148
2012년도 전북대학교 저술장려연구 지원에 의하여 연구되었음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6050858 93320: \12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0.1듀이십진분류법-> 330.1
주제명 경제학[經濟學]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