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비판적 도해력 : 학교 교육에서 시각적 표상의 이해와 활용
표제/저자사항 비판적 도해력 : 학교 교육에서 시각적 표상의 이해와 활용 / 지은이: 울프-마이클 로스, 릴리앙 포제르-아르덴지, 한재영 ; 옮긴이: 한재영, 강창숙, 오연주, 김용진, 홍준의
발행사항 서울 : 푸른길, 2015
형태사항 424 p. : 삽화, 도표, 지도 ; 23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Wolff-Michael Roth, Lilian Pozzer-Ardenghi
원표제: Critical graphicacy : understanding visual representation practices in school science
참고문헌: p. 415-421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2912739 93370: \22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3.3듀이십진분류법-> 371.32
주제명 시각 자료[時刻資料]    자료 해석[資料解析]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