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싸움의 기술, 신마케팅 실천전략 : "선두기업 vs 도전기업 vs 추종기업 vs 틈새기업"
표제/저자사항 싸움의 기술, 신마케팅 실천전략 : "선두기업 vs 도전기업 vs 추종기업 vs 틈새기업" / 저자: 김병욱
발행사항 서울 : 킴스정보전략연구소, 2015
형태사항 243 p. : 삽화, 도표 ; 23 cm
총서사항 (경영과학 시리즈 ; 제14권)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86496138 93320: \10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마케팅 전략[--戰略]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