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마케팅의 동향을 앞서 보려면 꼭 알아야 할) 마케팅 연구의 흐름
표제/저자사항 (마케팅의 동향을 앞서 보려면 꼭 알아야 할) 마케팅 연구의 흐름 / 편저자: 이유재 ; 저자: 강우성, 김영찬, 김유정, 라선아, 류강석, 박정은, 유시진, 유창조, 이석규, 이세나, 이유재, 이청림, 임수빈, 정환, 조재욱, 주재우, 차경천, 한상린, 한상만 ; 한국마케팅학회
발행사항 파주 : 法文社, 2015
형태사항 xv, 541 p. : 삽화 ; 27 cm
주기사항 참고문헌 수록
영어 요약 있음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18122649 93310: \30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마케팅[market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