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인지적·정의적 특성 변화 추이에 기반한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교육적 기능 제고 방안
표제/저자사항 인지적·정의적 특성 변화 추이에 기반한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교육적 기능 제고 방안 / 작성자: 시기자, 신진아, 박인용, 구남욱, 김완수, 구슬기, 이명애
발행사항 서울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4
형태사항 29 p. : 도표 ; 26 cm
총서사항 ((2014) KICE 이슈페이퍼 = 2014 KICE issue paper)
(연구자료 ORM ; 2014-27-21)
주기사항 참고문헌: p. 29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6879182 93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3.7듀이십진분류법-> 371.26
주제명 학업 성취도[學業成就度]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