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PISA 2012 결과 분석을 통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역량 향상 방안
표제/저자사항 PISA 2012 결과 분석을 통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역량 향상 방안 / 작성자: 송미영, 구자옥, 임해미, 박혜영, 이명애
발행사항 서울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4
형태사항 22 p. : 도표 ; 26 cm
총서사항 ((2014) KICE 이슈페이퍼 = 2014 KICE issue paper)
(연구자료 ORM ; 2014-27-2)
주기사항 PISA는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 Assessment"의 약어임
참고문헌: p. 20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6877805 93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3.7듀이십진분류법-> 371.26
주제명 학업 성취도[學業成就度]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