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중국 시장문화와 현대 기업문화
표제/저자사항 중국 시장문화와 현대 기업문화 / 김용준, 김주원, 노은영, 오원석, 이상빈, 이상윤, 이지나, 김경애, 마루카와 토무, 서영인, 이경화, 이정열, 왕정 지음
발행사항 파주 : 한국학술정보, 2016
형태사항 306 p. : 삽화, 도표 ; 23 cm
총서사항 (현대중국 연구총서 ; 12)
주기사항 권중부록: Examples of two-sided platform-based markets 등
참고문헌 수록
한국연구재단(NRF-2013S1A5B8A01053894)의 지원으로 이루어짐
본문은 한국어, 영어가 혼합수록됨 ; 영어 요약 있음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26871942 93320: \23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80912듀이십진분류법-> 658.83951
주제명 중국 시장[中國市場]    기업 문화[企業文化] 중국(국명)[中國]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