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창의인성교육을 위한 성취평가제 내실화 방안
표제/저자사항 창의인성교육을 위한 성취평가제 내실화 방안 / 연구책임자: 손민정 ; 공동연구자: 서민희, 박종임, 김유향, 김수진, 정연준, 유창완, 박진동, 김정효, 윤지훈, 권유진
발행사항 서울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형태사항 xv, 216 p. : 삽화, 도표 ; 26 cm
총서사항 (연구보고 CRE ; 2015-6)
주기사항 권말부록: 시도별 성취수준 A와 E 학생 비율이 40% 이상인 학교 분포(사회 교과, 과학 교과) ; 학교 성취수준에 따른 A와 E 학생 비율 분포에서 ±2SD 이상인 학교 특성 ; 중학교 성취평가제 운영 현황 파악을 위한 설문조사지
참고문헌: p. 191-192
영어 요약 있음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7882335 93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3.7듀이십진분류법-> 371.26
주제명 인성 교육[人性敎育]    학업 성취도[學業成就度]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