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포스트모더니즘 사회와)광고 놀이 : 포스트모더니즘 사회와 새로운 광고의 경향
표제/저자사항 (포스트모더니즘 사회와)광고 놀이 : 포스트모더니즘 사회와 새로운 광고의 경향 / 니꼴라 리우 지음; 전형연 옮김
발행사항 서울: 연극과인간, 2003
형태사항 309p.: 삽도; 23cm
주기사항 Riou, Nicolas
원표제: Pub fiction : societe postmoderne et nouvelles tendances publicitaires
참고문헌: p.307-309
표준번호/부호 ISBN 8957860118 03320: \10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4듀이십진분류법-> 659.1
주제명 광고[廣告]    마케팅[market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