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방송통신융합시대 신유형광고 법제 정비방안 연구 : 방송법령 및 미디어렙법 개정방안을 중심으로
표제/저자사항 방송통신융합시대 신유형광고 법제 정비방안 연구 : 방송법령 및 미디어렙법 개정방안을 중심으로 / 책임연구원: 박종구 ; 공동연구원: 강신규
발행사항 서울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 2016
형태사항 xxviii, 153 p. : 삽화, 도표 ; 24 cm
주기사항 참고문헌: p. 137-153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3502427 9332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71듀이십진분류법-> 343.099
주제명 방송법(법률)[放送法]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