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고객만족 서비스 리더십 = Customer satisfaction service leadership
표제/저자사항 고객만족 서비스 리더십 = Customer satisfaction service leadership / 임붕영 저
발행사항 파주 : 백산출판사, 2017
형태사항 324 p. ; 26 cm
주기사항 권말부록: 자신의 서비스 지수를 높여 나가라 ; 고객을 춤추게 만드는 10단계 서비스 리더십 ; 서비스 리더십 토의 자료
참고문헌: p. 323-324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7633517 93980: \17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3.9듀이십진분류법-> 338.47
주제명 서비스(산업)[service]    서비스 리더십[service leadership]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