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포스트모던 유아교육) 새로운 이해와 실천을 열어가기 : 평가의 언어
표제/저자사항 (포스트모던 유아교육) 새로운 이해와 실천을 열어가기 : 평가의 언어 / Gunilla Dahlberg, Peter Moss, Alan Pence 지음 ; 김희연, 신옥순, 염지숙, 유혜령, 정선아 옮김
판사항 제3판
발행사항 서울 : 창지사, 2016
형태사항 428 p. ; 23 cm
총서사항 (유아 교육의 재개념화 시리즈 ; 6)
주기사항 원표제: Beyond quality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 : languages of evaluation
참고문헌과 색인수록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42611119 93370: \17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5.1듀이십진분류법-> 372.21
주제명 유아 교육[幼兒敎育]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