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저자 전거 검색
일반도서
(포스트모던 유아교육) 새로운 이해와 실천을 열어가기 : 평가의 언어
표제/저자사항
(포스트모던 유아교육) 새로운 이해와 실천을 열어가기 : 평가의 언어 / Gunilla Dahlberg, Peter Moss, Alan Pence 지음 ; 김희연, 신옥순, 염지숙, 유혜령, 정선아 옮김
판사항
제3판
발행사항
서울 : 창지사, 2016
형태사항
428 p. ; 23 cm
총서사항
(유아 교육의 재개념화 시리즈 ; 6)
주기사항
원표제: Beyond quality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 : languages of evaluation
참고문헌과 색인수록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참고문헌과 색인수록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42611119 93370: \17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5.1듀이십진분류법-> 372.21
주제명
유아 교육[幼兒敎育]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