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저자 전거 검색
일반도서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역사과 평가기준 개발 연구
표제/저자사항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역사과 평가기준 개발 연구 / 연구책임자: 박진동 ; 공동연구자: 문영주, 신항수, 박주현, 이해영, 신유아, 홍성구, 석병배, 정미란, 강현태, 김지언, 이주원, 이건홍, 방대광 ; 연구협력관: 신일주
발행사항
서울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6
형태사항
xiii, 341 p. : 삽화, 지도 ; 26 cm
총서사항
(연구보고 CRC ; 2016-2-5)
주기사항
권말부록: 중학교 역사 등
참고문헌: p. 83-84
영어 요약 있음
참고문헌: p. 83-84
영어 요약 있음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7883417 (세트) 94370
ISBN 9791157883462 94370
ISBN 9791157883462 94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4.9듀이십진분류법-> 375.9
주제명
역사 교육[歷史敎育] 교육 과정[敎育課程] 교육 평가[敎育評價]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