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역사과 평가기준 개발 연구
표제/저자사항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역사과 평가기준 개발 연구 / 연구책임자: 박진동 ; 공동연구자: 문영주, 신항수, 박주현, 이해영, 신유아, 홍성구, 석병배, 정미란, 강현태, 김지언, 이주원, 이건홍, 방대광 ; 연구협력관: 신일주
발행사항 서울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6
형태사항 xiii, 341 p. : 삽화, 지도 ; 26 cm
총서사항 (연구보고 CRC ; 2016-2-5)
주기사항 권말부록: 중학교 역사 등
참고문헌: p. 83-84
영어 요약 있음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7883417 (세트) 94370
ISBN 9791157883462 94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4.9듀이십진분류법-> 375.9
주제명 역사 교육[歷史敎育]    교육 과정[敎育課程]    교육 평가[敎育評價]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